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래퍼 에미넴이, 29일 미국 미시간주의 최대 도시인 디트로이트에
Mom's Spaghetti (엄마의 스파게티) 라는 상호의 레스토랑을 오픈한다.
Eminem은 2017년 Detroit 레스토랑 그룹 Union Joints와 제휴하여 그의 앨범 Revival 의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간단한 Mom's Spaghetti 팝업 레스토랑을 만들었다. 작년에는 다시 Union Joints의 도움으로 Mom's Spaghetti 가 COVID-19 전염병 초기에 디트로이트 의료 종사자들에게 무료 파스타 식사를 제공하기도하였다.
지난 금요일, 영화 평론가 아담 그레이엄이 디트로이트 지역 뉴스에서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올린 비디오를 공개하며, 엄마의 스파게티 레스토랑을 홍보하는 방송이 뉴스에 방영되기도하였다.
Mom's Spaghetti는 2131 Woodward Ave.에서 9월 29일 오후 5시에 문을 연다.
엄마의 스파게티 메뉴의 종류는 단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엄마의 스파게티 ($ 9), 미트볼과 엄마의 스파게티 ($12), 스파게티 샌드위치 ($ 11)로 이루어져있다. 레스토랑 자체는 작은 공간과 제한된 좌석으로 이루어져있으며 Union Assembly와 The Fillmore 사이 골목에 있는 대형 창구에서 주문을 받고, 레스토랑 위층 The Trailer라는 매장에서는 Eminem과 8 Mile 상품 및 기념품도 판매하고있다.
출처, food and wine